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STAR STORY

STAR STORY

스타스토리

게시판 상세
제목 3x3 농구팀 공식 후원 협약
작성자 뉴탑(NEWT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7-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73



[점프볼=하남/김지용 기자] “이번 협약을 통해 뉴탑이 3x3 뿐 만 아니라 한국 농구에 이바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뉴탑은 28일 하남시 사무실에서 김민섭, 박민수, 방덕원, 하도현의 공식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뉴탑은 양말 전문 기업 베스트 코퍼레이션의 19년 기술이 집약된 스포츠 양말 브랜드다.

창립 19년째를 맞는 베스트 코퍼레이션의 브랜드 ‘뉴탑’은 ‘논슬립 솔루션’ 기술을 앞세워 양말 업계 1위가 됐고,


2019년에는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프로축구 강원FC 등과 후원 계약을 맺고 승승장구 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19주년을 맞는 뉴탑은 창립 10년 만에 연매출 140억을 돌파했고, 2018년에는 대한민국 올해의 중소기업 양말 제조 부문과


대한민국 굿컴퍼니대상 브랜드대상 기능성 스포츠웨어 부문에서 뉴탑으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협약식 내내 밝게 웃어 보이며 선수단에 대한 큰 기대를 내비친 백인권 대표는 “한국을 대표하는 3x3 선수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우리 뉴탑으로서도 영광이다.


이번 협약은 상당히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 선수들이 앞으로 우리 뉴탑 양말을 신고 대회에 출전해 활약할 수 있게 됐기 때문에


물심양면으로 최선을 다해 도울 생각이다”며 이번 협약식을 체결한 소감을 밝혔다.




백 대표는 “지난 12월 이 선수들이 뛰는 경기를 직접 보고, 이 선수들과 꼭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실력도 출중했지만, 3x3에 대한 열정과 노력에 매료됐다. 그때부터 꼭 이 선수들을 도와서 농구 발전에 이바지하고 싶었다”며


김민섭, 박민수, 방덕원, 하도현과 후원 협약을 체결하게 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면서 “가장 중요한 게 저변확대인 것 같다. 이 선수들을 통해 3x3와 농구가 많은 대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길 바라고 있다.


최근에는 SNS를 통해서도 전파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거기에 대한 기대도 크다”며 앞으로의 기대감에 대해 이야기 하며


“최근 3x3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 선수들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3x3와 농구의 매력에 빠질 수 있도록 우리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이야기 했다.

2019년 새롭게 농구계에 도전하게 돼 설렌다고 말한 백인원 대표는


“뉴탑이 농구에 진출한 만큼 선수들의 실력 향상과 부상방지 등에 더 신경 써서 디테일 하나도 놓치지 않는 최고의 뉴탑 양말을 선보이겠다.


아직 뉴탑에 대해 어색한 부분도 있겠지만 시간이 흐르면 한국 농구에 작게나마 이바지했던 브랜드로 뉴탑이 기억됐으면 좋겠다”고 앞으로의 각오를 전했다.


[기사 : 점프볼 - 김지용 기자]

첨부파일 3x3.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